청각 장애인 포커 호주 챔피언, 논란을 불러일으키다

Wiki Article

DPA 커뮤니티 챔피언십 자격에 대한 의구심


호주 청각 장애인 포커 대회에는 호주 전역에서 100명의 러너가 참가했습니다. 크리스 스미스턴이 대회에서 우승하여 3,300달러의 상금을 받았지만 다른 경쟁자들은 그의 우승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는 포커 부정행위 혐의는 아니지만 호주 청각 장애인 포커 대회에서 우승할 만큼 청각 장애가 없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DPA는 선수들이 "오디오그램이나 진단서를 통해 청력 손실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스미스턴은 오른쪽 귀는 매우 청각 장애가 있고 왼쪽 귀는 약간 청각 장애가 있다고 말합니다.


스미스턴이 자제하는 동안 선수들이 수화로 자신을 소개하자 선수들은 다소 의심스러워졌습니다. 대신 그는 귀 근처에 음소거 기호가 있는 문신을 가리켰습니다. 하지만 다른 DPA 회원들이 그의 상태가 심각하다고 전화를 건 것은 그의 승리 이후였습니다.


DPA는 이 문제에 대한 조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매우 복잡한 상황이며, 조직은 의사뿐만 아니라 청각 장애인 포커 커뮤니티의 다른 구성원들과도 상의해야 할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모음


이 문제로 인해 DPA가 기준을 재평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선수들이 팀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중간 정도의 청력 손실이 있어야 하지만, 청력 손실의 정도는 여전히 다양합니다. 따라서 선수의 자격을 정의할 때 DPA의 규정을 훨씬 더 자세히 설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